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박**님 반갑습니다.
답변이 다소 지연된 점 양해를 구하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회원님께서 첨부하신 파일을 확인 결과, 두 개 동일 아이디로 문제가 없어 보이나 아이디 하나는 로그인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첨부해 주신 캡쳐 사진만 봤을 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스마트폰 인터넷 브라우저의 오류로 판단되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와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검색 데이터, 방문기록, 로그인 내역이 초기화 됩니다.
1) 안드로이드
인터넷 브라우저 실행 > 오른쪽 하단 ≡ 클릭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방문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선택 > 삭제
2) 아이폰(iOS)
사파리 브라우저 초기화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지우기 선택 후 삭제
- 설정 > Safari > 쿠키 및 데이터 지우기 선택 후 삭제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232-4141, 233-4141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