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를 삭히며 작성합니다.
정확히 "21년 3월 20일 09:00:01 초부터
접속시도했는데 연결이 되지 않고
버벅거리더니 재시도 수십번 시도해도
예약 단계 페이지 전환도 안되는
상황에서 담당 문의 전화를 12번이나
시도했는데 계속 통화중
연결되나 싶더니 전화를 받지 않고
다시 전화하니 계속 통화 중인
이런 말도 안된는 온라인 예약 프로세스를
가지고 1시간동안 노력했는데 결국
예약이 안됐고 정원초과라는게 실소를 금할 수 없네요.
이런 구닥다리 서비스로 동구구민들에게 예약을 하라고 하는건
도대체 어떤 인간들인지 궁금합니다.
지금 처럼 코로나때문에 온라인으로 모든 일을
처리하라고 하면서 이딴 쓰래기 같은 온라인 서비스로
무슨 일 처리를 하는건가요?
서버 업그레이드도 제대로 안되어있는
울산 동구 한심하기 짝이 없네요.
동구에서 47년을 살아온 사람으로서
너무 한심해서 민원을 강력하게 제기합니다.
이런 식으로 하는 행정서비스를 가지고
구민들을 우롱하지 마세요.
제대로된 답변을 하지 않으면 동구 담당자 찾아가서
모든 민원을 제기할거고 온라인 비대면이라고 하면서
온라인 행정에 준비도 없이 구청장이 무슨 생각을 가지고
행정하는지 얘기를 듣고 싶습니다.
최필남님 반갑습니다.
먼저 강좌신청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3월 20일 9시경 사이트 접속 폭주로 인해 예약사이트 시스템이 일시적으로 로그인 오류, 접속 지연 현상 등 문제가 발생하여 강좌접수 시작 시간에 맞춰 접속하신 회원님들께서 접수가 힘드셨던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방안을 다각도로 검토하여 회원님들이 불편 없이 강좌접수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232-4141, 233-4141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